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나게 놀고 먹은 맛난 교래리 닭칼국수~~ | 제주도 |13Jan2013

우리땅 걷기/탐라 기행

by 아타1004 2013. 3. 7. 22:21

본문

신나게 놀고 먹은 맛난 교래리 닭칼국수~~

아부오름을 내려와 한라산 게스트하우스 체크인을 하고 영숙선배와 경선이 게스트하우스가 궁금하다고 해서 구경(?)하고
닭칼국수집으로 향했다.
교래리는 닭이 유명하다고 한다.. 그래서 닭음식점이 참(?) 많다...ㅋ

닭칼국수에 제주막걸리 한잔씩 하면서 수다수다~ 여자 셋이 모였으니!
구경한 게스트하우스 야그도 하고 휴가기간동안 뭐하고 놀건지에 대한 나의 계획도 들어주고...ㅋㅋ
다음에 제주에 올땐 꼭 금욜밤을 끼고 와서 영숙선배댁에서 하루 기하고 술마시고 놀기로 했다!
그게 5월 철쭉필때.... 애고~ 아직 멀었으......ㅎ

 

 

밥먹고 게스트하우스에 들어가 짐 정리하고 책 보고있는데 그전에는 못보던 공간이 생겼다..
제주도의 게스트하우스에 오면 항상 아쉬웠던것이 일찍 불끄는 것은 좋으나 늦게까지 놀고싶은 이들을 위한 공간이 없다는것이었는데..
보통 외국의 게스트하우스에 가면 지하등에 bar 혹은 놀이 공간을 두고 거의 24시간 놀게하는곳이 많다...
ㅋㅋ 여기엔 그런 공간이 생겼다...
방바닥도 따근한것이 책읽기 좋을듯하여 들어갔다가 놀고있던 게스트들과 어울리게되어....(ㅎㅎ)
결국 저렇게 놓여진 막걸리를 보게되었다.....
한라산 안가니 좋네..
한라산 등반을 위해 한라산게스트하우스를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물론 나도 그전에 왔을땐 그랬다..)..
난 근처 숲과 휴양림을 목적으로....
여튼 처음보는 사람들과의 어울림도 나쁘진않다..
다만 나의 모든것을 보이지는 말아야.... 그냥 여행객의 대화가 딱이다....
서로 좋았던곳 야그하고 공감하고 맛있는것 먹었던곳 야그하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