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옛날맛 그대로! 맛있는 중국요리집 군산 빈해원 | 초여름의 군산여행

우리땅 걷기/호남 기행

by 아타1004 2015. 6. 2. 08:28

본문

금강산도 식후경.

아무리 구경할 곳이 많은 군산이라도 일단 먹어야 눈에 보이겠지....


군산에 도착하자마자 우린 빈해원으로 향했다.

군산 중국음식점들이 왜 유명한가했더니 해물이 많이 들어간 짬뽕이 있어서 그렇다고 한다.

그리고 중국화교들이 하는 옛날 중국음식점들도 많고.....

빈해원 내부는 TV에서 보았던 옛날 중국영화의 음식점같다.... 2층의 난간들...... 중국 무술영화에서 볼수있는...^^





↓ 들어가니 세팅된 자리.... 돌려먹기 좋은~


↓ 우리가 먹은것은 탕수육, 짜장면, 짬뽕... 중국음식점의 대표요리...

첫 음식으로 탕수육이 나왔는데 배추다....

그리고 탕수육 소스가 맑다..... 옥수수, 과일칵테일 이런것 없다....

그리고 소스가 달지않다... ㅋㅋㅋ

맛있다~

화교들이 하는 음식점의 탕수육에는 배추가 나온다고 했다....




↓ 이제 짜장면.....

윤이 졸졸 흐른다....

맛?? 그냥 넘어간다....



↓ 내가 주문한 짬뽕...

해물 많은데 좀 맵다... 국물 한입먹고 사래걸림...ㅋㅋㅋ

역시 난 매운것 못먹는데 군산에서 꼭 짬뽕 먹거싶었다....

ㅋㅋㅋㅋ 매운것빼고 맛있었다~ 홀짝홀짝 다 먹음!





↓ 그리고 볶음밥....

계란후라이가 완숙이 아니다...  게다가 같이 나온 국물이 짬뽕국물이 아니고 맑은 계란국!

진짜 옛날 중국음식점에서 먹던 볶음밥이네.....

볶음밥 맛도 그맛이었다....





상기 포스팅은 미래관광의 메카 새만금방조제 문화관광 먹거리를 알리기위하여 새만금개발청에서 초청하여 진행한 팬투어에 참간 한 후 후기로 작성된 글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