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햇볕은 반짝! 하고수동에서 여유를~ | 제주도 우도 | 02~04Jul2012

우리땅 걷기/탐라 기행

by 아타1004 2012. 7. 16. 22:43

본문

꺅 바다다.....
ㅍㅎㅎㅎㅎㅎ 우도 삼분의일을 걸으면서 본것이 바다인데.....
모래 백사장이 있는 바다......ㅋ
우도 사진을 볼때마다 요놈의 백사장이 참 궁금했었다...
다행스럽게도 해가 쨍~ 하여 반짝거리는 해변을 만끽할 수 있었다!
뭐 물에 발 담가야 신나는건가??? 나랑 은경.. 모두 발담그는거 안좋아함...ㅋㅋ
사람들 노는거 구경하고 겸사겸사 점심으로 제주시 터미널에서 마련한 김밥먹고~ 시원한 맥주한잔!
그리고 바다색보며 감탄하기....... 진정한 즐거움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