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멜론서비스에 무료쿠폰이 생겨 사용하려고 했더니...
어제까지가 그전에 사용하던 서비스 종료일인데 아직 사용할수 없다는 내용만 나와...
전화해보니 종료가 되었어도 실제로 반영되는것은 2~3일 지나야한다는 말도안되는 상담원의 말에...
홈피에 당연히 코멘트가 있어야되는것아닌가요? 며칠전에 전화했을때와 이야기가 틀리네요..
난 오늘부터 무슨일이 있어도 써야되니깐 프로그램 수정하세요^^
결국 프로그램 수정해서 쿠폰을 사용하게 되었다...
홈피에만 뭐라고 나와있었어도 이렇게 열받지는 않았겠지만 말야...
그리고 투덜거리다 직원들과 베니건스에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ㅠㅠ
샐러드 잘못나와 음식 늦게나와ㅠㅠ
나중에는 빌지 달라고했더니 그것도 20분이 지나도 오지않고...
(과잉친절을 베푸는 직원은 의심을 해야한다.. 어쩐지 너무 친절하다 했다.. 목소리까지 소름이 쫘악^^)
결국 문앞에서 사인하면서 폭발했다...
처음부터 문제가 발생되는 손님을 끝까지 문제가 되는것은 알고계시죠?
물론 중간중간 조금씩 폭발하여 커피와 디저트 서비스받고 무료쿠폰도 4장을 받았지만...
메니저가 와서 죄송하다고...
명함받고 한번 식사초대하겠다고...(과연할까?)
옆에있던 태현이가 내일부터 2주 출장갔다오시니깐 그후에 전화주세요...
ㅋㅋ
전화하겠지?????
결국 아침부터 내내 쌈닭이 된듯하다....
사실은 정당하게 말한것뿐인데...
터키여행이 궁금하다? (0) | 2005.05.27 |
---|---|
터키여행 마치고 한국에 온지 일주일.... (0) | 2005.05.27 |
남대문에 갔다오다... (0) | 2005.05.04 |
마지막 스키잉을 하러 용평으로 갑니다. (0) | 2005.03.26 |
숨을 쉬고 싶다.... (0) | 2005.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