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첫공이후 처음 만나는 라카지~| 뮤지컬 라카지 | 22Jul2012

아우라가 있는../고영빈

by 아타1004 2012. 8. 15. 03:56

본문

첫공을 1막끝나고 못본이후로....
어쨌든 내인생(?)의 완벽한 첫공이다..ㅋㅋ
1,2 막을 다 봤으니...
여전히 1막은 만담같기도 하고....;;

난 라카지의 주인공은 자자 엘빈이 아니고 조지란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전까지는 노래를 너무 잘 부르고 주옥같은 넘버를 자자가 부르니 당근~ 주인공이라고 생각했는데...
1, 2막을 다 본 나의 느낌은 자자를 그 새장 속에서 온전히 키워 낸 것은 조지....
당근 조지가 주인공이어야한다!! 팬심 백만배 가득~ ㅎㅎㅎㅎ

 

그 새장속에 가끔은 갇혀버리는것도 인생사는데 큰 위안이 될듯한데... 흠....

 

 

 

 

 

 

 

 

 

 

 

 

 

 

 

 

 

 

 

 

 

관련글 더보기